고객센터

  • 차를 직접 구매하는 대신 차량을 계약기간 동안 렌트하여 내 차처럼 소유하는 것으로, 구매/리스 대비 경제적인 비용에 체계적인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차량 운용 방법입니다.

  • 첫째, 자동차 구입에 따른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 보험료가 없어서 할부구매/리스보다 경제적입니다. 세금 납부, 보험료 인상/할증 등 추가비용 걱정 없이 계약기간 동안 동일한 대여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정비 및 사고처리 등 차량 관리가 편리하고 항상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방문하는 순회정비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불의의 차량 사고 및 고장 시에도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옵션선택 시 수리 기간 동안 무상으로 대차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15인승 이하 승용 및 승합차라면 국산차나 수입차에 관계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차종, 옵션,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장기렌터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경력 1년 이상(운전면허 취득일로부터 만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약자의 직계가족도 추가 보험료 없이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조건을 만 26세 이상으로 계약하실 경우 월 렌트비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또는 콜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개별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경제 상황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과 옵션을 선택하여 견적을 받으신 후 계약하시면 됩니다.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 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환급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인수 선택 시는 차량인수비용과 보증금이 상계 처리 됩니다.

  • CMS자동이체, 가상계좌입금, 지로입금이 있습니다. 현금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카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는 지점으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 렌터카는 현금영수증 발행 불가 업종입니다. 단, 법인계약에 한해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개인장기렌터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약자의 신용등급 상태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만일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일정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연대보증인이 필요합니다.

  • 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평균 1주일 정도 소요되나 차량 재고 및 생산에 따라 한 달 이상 걸리기도 합니다.

  • 대인: 무한 / 대물: 1억원 / 자기신체: 1억원 / 무보험상해: 2억원 / 긴급출동서비스 / 자기차량손해면책 자기부담금: 30만원~50만원

  • 긴급 출동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정비옵션 별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ㆍ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기름이 떨어졌을 때 충유 서비스(휘발유 차량 기준)

    ㆍ잠금 장치 해제 서비스: 열쇠를 차 안 둔 채 잠궜을 경우 잠금 장치 무료해제

    ㆍ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 불가 시 긴급 시동

    ㆍ타이어 펑크 교체 서비스: 타이어 파손으로 운행 불가 시 예비 타이어로 교체

    ㆍ긴급 견인 서비스: 고장 및 사고로 운행 불가 시 가까운 지정 정비 공장까지 견인(고속도로 견인포함)

  • 사고 발생 시에도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모든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삼성화재, 현대해상 등 주요 자동차 보험사와의 제휴로 개인자동차보험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차사고를 제외한 사고는 보험으로 처리됩니다. 본인 과실 사고 시 자기차량 수리가 필요한 경우 차량손해면책제도(LDW)에 따라 일정금액의 자기부담금(면책금)만 납부하고 수리 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이 자기부담금(면책금)보다 적을 경우 실비용으로 직접 처리도 가능합니다.

  • 차량 대여 중 본인 과실에 의한 차량 손해(자차 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단, 차량손해면책제도(CDW)에 가입하면 일정 금액의 자기부담금만 납부하고 고객의 실수로 발생한 차량수리 비용을 면제해드립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 자기부담금(면책금)은 차량 종류에 따라 20만원~50만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 Gold, Silver, Bronze 세 종류가 있습니다.

    * 일반정비서비스: 차량 이상 및 고장으로 정비업소에 차량을 수리하는 것

    * 순회정비서비스: 순회정비차량이 정기적으로 고객님을 직접 찾아가 차량 점검을 하고 필요 시 소모품 등을 교체 해 드리는 롯데렌터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엔진오일, 연료필터, 에어필터, 브레이크 패드, 전구 등 점검 및 교체 서비스 제공, 단, 타이어 등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

    * 대차제공서비스: 차량 수리 기간 중 다른 차를 제공하는 서비스


    정비옵션일반정비긴급출동순회정비

    대차제공

    서비스

    월동장비타이지급
    Gold가입

    가입

    (무제한)

    선택가입가입(5일/년)선택가입가입
    Silver미가입

    가입

    (무제한)

    미가입선택가입선택가입선택가입
    Bronze미가입

    가입

    (무제한)

    미가입미가입미가입미가입


  • 계약기간 중 차량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후 다른 차량으로 바꾸는 방법과 기존 차량을 다른 고객에게 동일 계약조건으로 인도하신 후 신규 계약을 통해 차량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 시에는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계약 종료 후 기존의 차량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을 때에는 기존 차량의 인수가격를 기준으로 재 산정된 월 렌트료로 재계약을 하여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 만료 3개월 전에 차량 인수 의사를 밝히신 후,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시고 비용을 납부하시면 인수절차가 완료됩니다. LPG차량은 영업용 차량이나 장애인들에게만 구입을 허용하고 있는 만큼 일반인에게는 인수가 제한적인 상품입니다. 차량으로 이동이 많은 경우 유류비 절감효과가 있지만 LPG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조건 등을 고려하셔서 신중히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 위약금은 두 가지 중 계약 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남은 기간 총 렌탈비의 20% 위약금 납부

    Ex) 그랜져HG, 36개월 계약, 렌탈비 월 100만원에 사용 중 24개월 사용 후 반납 시 100만원(월 렌탈비) X 12개월(계약 잔여기간) X 20%(위약금율)로 계산, 240만원의 위약금 납부

    2. 이용기간에 따라 위약금율 변동(남은 기간 총 렌탈비 X 해당 위약금율) 대여기간 1년 이내 해약 시 30%, 2년 이내 해약 시 20%, 3년 이내 해약 시 10% 위약금